말씀 나누기

꼭 그렇게 될 것입니다

상일샘2025.07.01 10:00조회 수 55댓글 3

    • 글자 크기
본문 범위 요한계시록(The Revelation)1:1 - 1:8

1이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입니다. 이 계시는 곧 일어나야 할 일들을 그 종들에게 보이시려고, 하나님께서 그리스도에게 주신 것입니다. 그런데 그리스도께서는 자기의 천사를 보내셔서, 자기의 종 요한에게 이것을 알려 주셨습니다.
2요한은,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 그리스도의 증언 곧 자기가 본 것을 다 증언하였습니다.
3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사람과 듣는 사람들과 그 안에 기록되어 있는 것을 지키는 사람들은 복이 있습니다. 그 때가 가까이 왔기 때문입니다.
4○나 요한은 아시아에 있는 일곱 교회에 이 편지를 씁니다. 지금도 계시고 전에도 계셨고 또 앞으로 오실 분과, 그의 보좌 앞에 있는 일곱 영과,
5또 신실한 증인이시요 죽은 사람들의 첫 열매이시요 땅 위의 왕들의 지배자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려 주시는 은혜와 평화가, 여러분에게 있기를 빕니다.○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사랑하시며, 자기의 피로 우리의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여 주셨고,
6우리로 하여금 나라가 되게 하시어 자기 아버지 하나님을 섬기는 제사장으로 삼아 주셨습니다. 그에게 영광과 권세가 영원무궁 하도록 있기를 빕니다. 아멘.
7보아라, 그가 구름을 타고 오신다. 눈이 있는 사람은 다 그를 볼 것이요, 그를 찌른 사람들도 볼 것이다. 땅 위의 모든 족속이 그분 때문에 가슴을 칠 것이다. 꼭 그렇게 될 것입니다. 아멘.
8○지금도 계시고 전에도 계셨고 앞으로 오실 전능하신 주 하나님께서 "나는 알파요 오메가다" 하고 말씀하십니다.

    • 글자 크기
교회에 전하라 (by 상일샘) 30 (by 상일샘)

댓글 달기

댓글 3
  • 2025.7.1 09:47

    요한계시록이 어떤 면에서는 종말적인 애기로 그런 편지로 보여질수도 있지만 결국엔 그리스도인들을 향한 위로와 안심에 편지입니다. 주님이 우리에게 다시 오심으로써 세상은 멸망하지만 믿음에 자녀들에게는 그것이 어떤한 복보다 크고 어떤 영광보다 큰 영광입니다.

    주님 죄로 인하여 죽을 수밖에 없는 저를 너무나 사랑하셔서 주님의 피로 저를 자유로 인도하여 주시고, 하나님을 위하여 왕 같은 제사장으로 삼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금도 우리와 함께하시고, 전에도 계셨고, 또한 우리를 향하여 오고 계신 그 주님과 함께 날마다 동행하여 그리스도인의 모습으로 살아가기에 부족함이 없게 도와주세요

  • 2025.7.1 12:06

    오늘 말씀을 묵상하면서 나는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는 사실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는지 돌아보았다. 이미와 아직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그리스도인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는 말씀을 들었을 때에 당연하게도 예수님의 재림을 사모하는 마음이 생길 것이다. 재림을 사모하는 것은 그저 예수님이 다시 오시는 것이 나의 삶을 한 단계 더 좋아지는 것을 사모하는 것이 아니라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께서 받으시기에 합당한 모든 영광을 받으신다는 것에 대한 사모함이다. 오늘 말씀을 묵상하면서 나는 재림이 나에게 좋은 것이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면 이 세상이 끝나기 때문에 재림을 사모한다고 고백하고 있었음을 알게 되었다. 내가 재림을 사모한다고 말하는 고백이 예수님을 향한 사랑으로 나오는 고백이 아니라 나를 향한 사랑의 확장이기에 예수님께서 받으실 영광을 바라보지 못하고 예수님의 재림을 사모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지는 않은지 돌아보았다. 하나님, 예수님의 재림을 사모하는 자가 되게 하여 주세요. 말로만 예수님께서 모든 영광과 존귀를 얻으시는 것을 기뻐하지 않게 하여 주세요. 

  • 2025.7.1 12:14

    "예언의 말씀을 읽는 사람과 듣는 사람들과 그 안에 기록되어 있는 것을 지키는 사람들"

    말씀을 묵상하면서 그 생명의 말씀을 믿는 자 그 기록된 말씀을 지켜 행하는 사람들은 복이 있다고 말씀하셨다 그치만 그 말씀을

    모르는 사람들도 있고 그 생명의 말씀을 모르고 그냥 죽는 사람들도 있다 주님 제가 그들에게 나만 알고 그 복을 받는 것이 아니라 그 생명을 사람들에게 전하는 제가 될 수 있게 해주세요

첨부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