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나누기

처음 사랑을 회복하라

상일샘2025.07.03 10:00조회 수 25댓글 3

    • 글자 크기
본문 범위 요한계시록(The Revelation)2:1 - 2:7

1에베소 교회의 심부름꾼에게 이렇게 써 보내라. '오른손에 일곱 별을 쥐시고, 일곱 금 촛대 사이를 거니시는 분이 말씀하신다.
2○나는 네가 한 일과 네 수고와 인내를 알고 있다. 또 나는, 네가 악한 자들을 참고 내버려 둘 수 없었던 것과, 사도가 아니면서 사도라고 자칭하는 자들을시험하여 그들이 거짓말쟁이임을 밝혀 낸 것도, 알고 있다.
3너는 참고, 내 이름을 위하여 고난을 견디어 냈으며, 낙심한 적이 없다.
4그러나 너에게 나무랄 것이 있다. 그것은 네가 처음 사랑을 버린 것이다.
5그러므로 네가 어디에서 떨어졌는지를 생각해 내서 회개하고, 처음에 하던 일을 하여라. 네가 그렇게 하지 않고, 회개하지 않으면, 내가 가서 네 촛대를 그자리에서 옮기겠다.
6그런데 네게는 잘 하는 일이 있다. 너는 니골라 당이 하는 일을 미워한다. 나도 그것을 미워한다.
7귀가 있는 사람은, 성령이 교회들에 하시는 말씀을 들어라. 이기는 사람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 나무의 열매를 주어서 먹게 하겠다.'"

    • 글자 크기
황제의 도시들에서 (by 상일샘) 교회에 전하라 (by 상일샘)

댓글 달기

댓글 3
  • 2025.7.3 09:43

    하나님은 모든 걸 아신다. 우리가 고난받는 것도 억울한 것도 분해하고 화나는 모든 상황을 아시며 공감해 주신다. 그러니 우리는 이 땅에서의 모든 힘든 일을 참고 견딜 수 있다. 우리가 해야 할 것은 저런 감정과 상황 속에서 미워하고 복수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것이다. 주님은 이 땅에서 우리가 사랑하길 원하시며 우리가 사랑만 하며 살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마련해 주셨다. 하나님, 오늘 말씀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주께서는 저희가 아무리 힘든 상황 속에서도 저희를 위로하시고 공감해 주시는 분이십니다. 이 사실을 항상 기억하며 힘든 일이 있을 때 주님께 올려드리는 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또한 사랑하지 못하는 모든 상황과 감정들을 주님께 맡겨드리매 저는 주님을 믿고 사랑만 하는 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2025.7.3 09:51

    주님 안에서 잘 살아간다는 것은 무엇인가? 오늘 이것을 한번 생각해 봤다. 세상은 자기 성취 자기 만족이면 다 족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지금 이 시대 가운데는 그리스인들을 포함한 세상 사람들이 거의 별반 다르지 않은 삶을 살아간다. 이 세상과 교회는 주님의 사랑을 잃었고 처음에 하던 일을 완전히 손에서 놔버리고 살아갑니다. 그들과 우리가 이것이 사탄에 공격이라는 것을 알야지 하지만 그것을 보지 못합니다. 우리는 살아가는 매일에 순간에 사탄에 공격이 끊이지 않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주님 우리의 교회들이 그 공격들 가운데 매일 매일 승리하기를 소망합니다. 주님은 우리가 이겨낸 그 순간 가운데 생명의 열매로 우리를 위로하시고 힘을 주실 것이고. 이것이 진정으로 주님 안에서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에 모습일 것입니다. 주님 저와 우리들의 교회가 주님의 사랑 가운데 눈뜨며 사랑 가운데 자리잡으며 모든 일 가운데 수고하고 인내 할수 있는 사람들이 될수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 2025.7.3 10:07

    오늘 말씀을 묵상하면서 마지막 때에는 사도가 아니면서 사도라고 자칭하는 자들도 엄청 많고 환란과 기근과 고난과 핍박이 와도

    우리는 주님만 붙들며 예수님의 이름을 위하여 고난을 견디어야 한다 주님 제가 마지막 때 고난이 와도 주님의 아름다우신 이름을 위하여 끝까지 견디며 주님께 결국 마지막에 칭찬받는 주님의 종이 될 수 있게 해주세요

첨부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