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나누기

그리스도의 승리

상일샘2025.07.30 09:00조회 수 11댓글 2

    • 글자 크기
본문 범위 요한계시록(The Revelation)19:11 - 19:21

11○나는 또 하늘이 열려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거기에 흰 말이 있었는데, '신실하신 분', '참되신 분'이라는 이름을 가지신 분이 그 위에 타고 계셨습니다.그는 의로 심판하시고 싸우시는 분입니다.
12그의 눈은 불꽃과 같고, 머리에는 많은 관을 썼는데, 그분 밖에는 아무도 알지 못하는 이름이 그의 몸에 적혀 있었습니다.
13그는 피로 물든 옷을 입으셨고, 그의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하였습니다.
14그리고 하늘의 군대가 희고 깨끗한 모시 옷을 입고, 흰 말을 타고, 그를 따르고 있었습니다.
15그의 입에서 날카로운 칼이 나오는데, 그는 그것으로 모든 민족을 치실 것입니다. 그는 친히 쇠지팡이를 가지고 모든 민족을 다스리실 것이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맹렬하신 진노의 포도주 틀을 밟으실 것입니다.
16그의 옷과 넓적다리에는 '왕들의 왕', '군주들의 군주'라는 이름이 적혀 있었습니다.
17○나는 또 해에 한 천사가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공중에 나는 모든 새들에게 큰 소리로 외치기를, "하나님의 큰 잔치에 모여라.
18왕들의 살과, 장군들의 살과, 힘센 자들의 살과, 말들과 그 위에 탄 자들의 살과, 모든 자유인이나 종이나 작은 자나 큰 자의 살을 먹어라" 하였습니다.
19또 나는 짐승과 세상의 왕들과 그 군대들이, 흰 말을 타신 분과 그의 군대에 대항해서 싸우려고 모여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20그러나 그 짐승은 붙잡혔고, 또 그 앞에서 기이한 일들을 행하던 그 거짓 예언자도 그와 함께 붙잡혔습니다. 그는 짐승의 표를 받은 자들과 그 짐승 우상에게 절하는 자들을 이런 기이한 일로 미혹시킨 자입니다. 그 둘은 산 채로, 유황이 타오르는 불바다로 던져졌습니다.
21그리고 남은 자들은 말 타신 분의 입에서 나오는 칼에 맞아 죽었고, 모든 새가 그들의 살점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 글자 크기
천년왕국과 마지막 심판 (by 상일샘) 즐거워하라 찬양하라 (by 상일샘)

댓글 달기

댓글 2
  • 2025.7.30 09:07

    우리 예수님은 의로 심판하시고 싸우시는 분, 친히 모든 민족을 다스리시기 합당하신 분이시다. 오늘 말씀을 쭉 읽어내려가는데 모든 것이 정말 하나님의 손 안에 있다는 사실이 직접적으로 느껴지면서 마음가운데 평안과 위로가 생기는 것을 경험했다. 그리고 동시에 이것은 세상은 줄 수 없는 종류의 안정감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참된 진리되신 예수님을 붙잡으며 그 안에서 나의 마음이 세상을 살아갈 담대함을 얻게 되기를 소망한다. 하나님 저의 눈과 마음이 너무 세상에만 집중해서 계속 두려워하고 불안해합니다. 그러나 오늘 말씀을 통하여 선하신 우리 주님은 온 만물을 다스리시고 통치하시는 분이 나의 아버지이심을, 나의 길을 인도하실 것임을 알게 해주셨습니다. 오직 이 사실만으로 나의 마음이 평안과 위로와 힘을 얻게 해주세요.

  • 2025.7.30 10:40

    계속 무서운 말씀이 연속되어 나오고 있다. 정말 무섭고 끔찍하고 공포스러운 말씀이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평안과 기쁨, 감사의 말씀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 심판의 대상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 말씀을 통하여 우리가 우리의 상태를 확인하고 주의할 수는 있겠지만 이 말씀을 읽었을 때 들어야 할 우리의 당연한 태도는 이렇게 강하시고 위대하시고 광대하신 분이 나의 아버지이시고 구주이시라는 사실에 감사하고 기뻐하고 안심하는 것이다. 마지막 날은 어떤 자들에게는 오직 하지 않았으면 하는 두려움과 공포의 날이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어떠할까? 하나님, 오늘도 주님의 크심을 보고 묵상할 수 있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 날이 저에게 기쁨의 날이 되게 하여주시고 감사의 날이 되게 하여 주세요. 주님 또한 하나 더 바라옵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날이 공포의 날입니다. 기쁨의 날이 되게 하여 주세요. 그들에게 참된 믿음과 마음을 허락해 주셔서 예수님이 얼마나 나를 사랑하시는지를 알게 해주세요. 

첨부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